FAQ

뒤로가기
제목

제품교환

작성자 SBKA(ip:)

작성일 2016-11-22 21:18:51

조회 28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받아보신 제품의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,

- 고객 변심

1. 제품을 받아보신 뒤 일주일 이내에 Q&A 게시판&카카오톡(ID:SBKA) 또는 전화문의(02-831-5791)를 통해 교환 의사를 밝혀주세요.

2. 착용하지 않으신 상태의 제품을 라이즈컴퍼니(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1층)로 왕복 배송비 5천원을 동봉하셔서 보내주세요.
※ 받아보신 제품의 택배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송장번호의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
3. 반품 제품이 입고되면 본사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교환 제품을 발송해드립니다.

- 제품 불량

1. 글라츠의 모든 제품은 꼼꼼한 검수를 통해 발송되지만, 간혹 받아보신 제품에 불량/하자가 발견되는 경우
일주일 이내로 Q&A 게시판&카카오톡(ID:SBKA) 또는 전화문의(02-831-5791)를 통해 내용을 알려주세요.

2. 불량/하자가 발견된 제품을 라이즈컴퍼니(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685-3 1층)로 착불 택배로 보내주세요.

3. 반품 제품이 입고되면 본사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제품 하자가 인정되면 즉시 하자 없는 새 제품을 발송해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취소 수정
비밀번호
취소 확인

  • 02-6464-1888
  • MON - FRI AM 10 - PM 07
  • SAT.SUN.HOLIDAY OFF
  • WOORI 1005-401-971548 / 이승봉(마글)
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.